Make your own Glitter Graphics

Senin, 14 Maret 2011

아기는 쓰나미 일본을 살아


VIVAnews - 군인 숫자 진흙탕에 서 딸을 일본 치명적인 쓰나 미 나머지 대피. 아이 일본 이후 지진 파괴 겁니까 9, 2011년 3월 11일 (금요일), 지난 가운데 희망 상징이다.

, 2011년 3월 15일 (화요일) 제품에 대한 페이지에서 인용한 바와 같이, 군인 재난 사일 이시 노 마키 시내에서 바다 물이 진흙 , 중간 지진 해일 피해자를 찾는 동안 아기가 사개월 찾을 수 없습니다.

해일 충돌했을 때, 아버지 단순히 높은지면에 아기를 실행합니다. 그들 여진 거대한 파도 돌아 오진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 다행히, 두 번째 홍수 위협이 다가오고있다. 구조 에 의해 발견하기 전까지는 그러나 아기 다음 찾기 힘들었다. 이제 그는 그의 가족은 다시 만날 수있어.

구조대원들은 모두 생존자 희생자 사망에 대한 검색을 계속했습니다. 이러한 노력 여진 물결은 15 피트 4.5 미터 높이와 함께 제공되는, 월요일 네 시간 동안 거짓 경고 인해 중지되었습니다.

지진 주장 15,000명 죽인 일본 지진 해일가 울렸어요. 지금까지 시신 어느 1,900명 연락이 발견되었습니다. 생존자, 재앙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전기, 깨끗한 , 그리고 음식 어려운 액세스 많은 난민 앓고합니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